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 기사 마케팅 팁으로 글쓰기 향상

호시탐탐벼랑위의당뇨 2020. 6. 16. 02:05


이 기사 마케팅 팁으로 글쓰기 향상



기사 마케팅은 당신의 서비스와 제품을 온라인으로 마케팅하는 현명한 방법이다.


하지만, 이것은 여러분이 즉시 이해할 수 있는 것이 아니며, 여러분은 당장 해야 할 모든 일을 알지 못할 것이다.


온라인 기사를 작성하려면 많은 것을 배워야 하고, 이런 유용한 팁으로 할 수 있다.




모든 이메일이 끝날 때 반드시 독자들에게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독자들이 당신의 블로그와 연관성을 느끼도록 도와주고 당신에게 귀중한 의견을 줄 것이다.


독자들의 피드백을 허락하는 것은 그들이 그들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사람들은 피드백을 주는 것을 좋아하며, 당신의 글이 독자들에게 더 적합하도록 만드는 마케팅 전략을 개선할 아이디어를 갖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반드시 쓰고 당신의 기사 안에 자신을 보여라.


기사를 쓸 때 당신의 성격을 이용하는 것은 독자들에게 더 매력적이다.


독특한 톤을 유지하면서 정직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세요.


당신의 독자들은 감사할 것이고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올 것이다.




기사를 많이 제출해라.


여러 블로그 네트워크에 글을 제출할 때는 일관된 방법으로 글을 제출해야 한다.


하나의 키워드를 홍보하고 싶다면, 키워드를 담은 기사를 많이 제출해야 한다.


키워드가 경쟁력이라면 최소한 5개 이상의 기사를 디렉토리에, 10개 이상의 기사를 공공 블로그 네트워크에 제출해야 한다.


상당히 높은 순위를 얻으려면 개인 블로그 네트워크를 위한 50개의 게시물을 만들어야 한다.




글의 내용보다 독자의 관심을 끄는 설득력 있는 제목이 거의 중요하다.


제목이 좋지 않으면 아무도 그 작품을 읽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독자의 눈을 사로잡고 독자가 계속 읽도록 해야 한다.


독자들이 당신의 글에서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확실히 알도록 하라.




모든 단락에서 3-5문장 이내로 머무르십시오.


그리고 기사에 적힌 단어들의 숫자가 500에서 700 사이인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대부분의 기사 디렉토리가 사용하는 기준이기 때문에, 그것을 따르는 것은 당신의 기사 배포를 더 쉽게 만들 것이다.


블로그는 좋은 경험으로 400단어 이하가 되어야 한다.




당신의 글쓰기에 대한 시간 기반 목표를 만드세요.


이것을 하는 것이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컨텐츠를 더 많이 만들수록 작업 및 기준선에 대한 가시성이 향상된다는 점도 기억하십시오.




기사 마케팅 목적으로 글을 쓸 때는 기사를 여러 페이지로 나누지 마십시오.


당연히 한 페이지 이상에 기사를 퍼트려 페이지마다 더 많은 광고와 키워드를 제시할 수 있기를 바랄 것이다.


독자들은 비록 여러분이 더 많은 페이지를 포함하는 기사로 얻는 광고를 선호할 지라도 한 페이지 기사를 선호할 것이다.


적어도 독자들이 전체 기사에 접근할 수 있는 링크를 포함하라.




키워드로 헤드라인을 장식하지 마십시오.


기사 마케팅은 헤드라인과 키워드 사이의 균형을 잘 맞춰야 한다.


헤드라인은 독자들의 관심을 끌 것이다.


여러분의 헤드라인이 매혹적이고 사람들이 헤드라인이 포함된 기사를 읽도록 영감을 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기사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글머리 기호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글머리 기호 목록은 빠르게 읽힐 수 있고 독자들이 당신의 글에 집중하는 것을 돕는다.


하지만, 글머리표 리스트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글의 길이를 다르게 하고 그것을 더 흥미롭게 만든다.


이것은 사람들이 훨씬 더 많은 관심을 갖도록 만든다.




키워드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웹 사이트에 적합한 키워드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Google에서 제공하는 무료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키워드가 성공하기 위해 얼마나 효과적인지에 대한 어떤 변화도 알아둘 필요가 있다.




글을 쓰는 가장 좋은 주제가 무엇일지 생각해 보라.


예를 들어, 최근에 당신의 틈새를 발견한 사람들을 위한 콘텐츠를 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기사를 이용하는 것은 방문객들을 끌어 모을 뿐만 아니라, 그 과정에서 그들을 교육시키는 훌륭한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서 끊임없이 발생하는 문제를 본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써야 한다, 왜냐하면 이미 밖에 나와 있는 기사들은 충분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 기사를 통해 당신의 사업을 홍보할 준비가 되었다면, 당신은 정말로 웹에 큰 영향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어떻게 하면 독자들을 자신의 기사에 끌어들이는지, 어떤 형식에 넣어야 하는지, 어떤 주제를 다루어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위의 팁과 기술을 사용하여 기사 마케팅을 이해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